GrundschulenNet Kinder
GrundschulenNet Magazin

엠씨더맥스 그남자 말야 다운로드

이수종은 „이 그룹이 우리 3명으로 구성되지 않는다면 어떤 음악도 발매할 수 없다. M.C.의 맥스는 문 차일드를 의미하며, 우리 세 사람만을 뜻합니다.“ 파라마운트 엔터테인먼트의 정책에 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에이전시를 떠나 비타민 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러나 파라마운트 엔터테인먼트는 2014년까지 M.C The Max라는 이름의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름 사용에 대한 법적 제한을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후, 그들은 이름 권리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다. 한편,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M.C The Max는 이전에 녹음한 노래인 „sthes“를 발매할 계획이었습니다. 이후 디지털 싱글 `퍼펙트 발라드`와 함께 곡을 발표했다. 일본의 인기 록 밴드 X 재팬의 요시키의 지원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밴드에서 `눈물`을 리메이크하기도 했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나중에 보자`라는 이름으로 첫 앨범 `엠C 더 맥스`에 포함됐다. 또한 첫 번째 앨범에 수록된 두 번째 디스크는 멤버들이 작곡하고 작곡한 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의 음악적 능력을 과시했다. 밴드는 여전히 강한 `달의 아이`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이름으로 부활을 통해, M.C 맥스는 재능있는 밴드의 이미지를 구축했다. 엠비 더 맥스는 19일 소속사 뮤직앤뉴를 통해 이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앨범은 1월 28일 자정, 2월 2일 음원스토어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멤버 이수호는 앨범에 수록된 7곡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곡과 편곡에 3곡 이상을 작곡했다. [23] 이후 타이틀곡 티저가 1월 24일 공개됐다. [24] [25] 앨범 발매 후 몇 시간 만에 타이틀곡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26][27] 앨범의 다른 곡들도 큰 인기를 얻었고, 앨범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17. B1A4 – „Lonely“B1A4의 „Lonely“는 소년들이 차분한 감성멜로디를 통해 랩과 크론을 하는 R&B/힙합 발라드입니다. 80년대 신디사이저와 남부 힙합 스타일링의 매혹적인 조합으로, 우울한 트랙은 떠오르는 남성 연기의 가장 큰 히트곡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01년 5월 2집 앨범 `왓 이즈 러브`를 발매했다. 두 번째 앨범은 주로 록 사운드와 혼합된 발라드로 구성된 오늘날의 것과 비슷한 사운드를 가졌다. 타이틀곡 `With`는 발라드 곡으로, 록 사운드가 섞여 있다.

2001년 말 개인적인 이유로 밴드를 탈퇴한 멤버 허정민이 출연한 마지막 앨범이었다. 2. 서태지 & 아U – „소곡동“은 한국 록의 전설이자 K팝 연인이 신디팝의 장관을 이루며 새로운 소닉 영역으로 뛰어들었다. 소리와 감정의 복잡한 조합으로, 아이유의 우울한 쿠스와 꿀의 하모니는 80년대 서태지의 바삭바삭한 신디사이저의 교향곡 폭풍 속에서 한국의 독재 시대를 자세히 묘사한다. 트랙에 사랑스러운 꿈이 있다, 하지만 가사와 악기 선택에 어두운 역사도 있다. (후보자는 인기상과 K-Wave 어워드에서도 동일합니다.) 내가 울지 않을 때 당신은 변화와 눈물없이 나를 떠날 것이다. 언젠가 다시 눈물이 주위에 올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기다리고 있다고 믿을 거야 그것을 알고있다. 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K-pop 팬들은 2014년을 드라마틱하고 때로는 가슴 아픈 해로 기억할 것입니다. 멤버들은 수년 동안 팬들이 상상했던 것을 떠났고, 비극은 라이브 장면을 강타했고, 업계의 어두운 면은 이 장면의 가장 유망한 행위 중 하나인 애도의 여파로 빛을 발했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K-pop에 처음 관심을 끌었던 음악을 떠올리면 빛나는 빛이 납니다.




Avatar

Constanze ist Mutter von 2 Kindern. Ihr Sohn besuchte und ihre Tochter besucht eine Grundschule in Berlin. Im Jahr 2004 entdeckte Sie das Bloggen für sich und gewinnt Erfahrung in der Umsetzung vieler eigener Projekte. Neben Suchmaschinenoptimierung, PHP- und Java-Programmierung, Frontendentwicklung sowie UX, schreibt Sie eigene Texte und entwickelt neue Social-Media Strategien. Zurzeit ist Sie als UX-Designerin und Software-Entwicklerin i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