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ndschulenNet Kinder
GrundschulenNet Magazin

철권 태그1 다운로드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철권, 버튼의 프레스에 행동의 파트너를 태그 할 수있는 기능. 이것은 몇 가지 흥미로운 전략과 흥미로운 매치업을 만듭니다. 힘과 속도를 결합? 공격강국을 가진 수비 전문가? TTT는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결정하는 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마블 대 캡콤 같은 게임에서와 같이 마무리에 싸움이 아니다; 대신, 경기는 상대의 캐릭터 중 하나를 노크 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에 의해 결정 됩니다. 고전 격투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은 철권 태그 토너먼트를 즐기는 재미를 많이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이 조금 오래되고 느껴지지만, 태그 팀 경험은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간과하기 쉽지만 솔로 플레이어는 재미가 어느 정도 감소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작동 MAME의 사용을 만든다, 그래서 우리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고 폴더의 압축을 풀고 후, 당신이해야 할 유일한 것은 mame.exe 파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알다시피, 당신은 비디오 게임의 가장 큰 고전 중 하나를 다시 가지고 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이 철권 편집에서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 발매일(2000년 3월 4일)에 출시된 Namco의 첫 번째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은 철권 태그 토너먼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평범한 아케이드 포트가 아닙니다. 소울 칼리버가 아케이드에서 DC로 점프할 때 멋진 업그레이드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면, 이 아기의 짐을 들어보세요. 게임 내 그래픽은 아케이드 TTT의 CG 인트로만큼이나 멋지게 보이며 배경은 모두 완전히 다시 바뀌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절대적으로 놀라운 외모와 그것은 모두 활발한 60 fps에서 쉽게 이동. 새로운 모드 나 옵션에 아직 단어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표면에 새로운 정보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을 만족 유지하기 위해 화면의 많음이있어. (그리고 의심하는 사람들을 위해 -예,이 사진은 모두 게임에서 직접 실시간입니다.) 그렇다면 조니 게이머에게 는 어떤 의미일까요? 우선, 철권 게임에 등장한 거의 모든 캐릭터(쿠마/팬더와 알렉스/로저와 같은 „바디 더블“를 포함하면 총 38개가 여기에 모입니다.) 카즈야는 헤이하치가 철권 2의 끝에 그를 버린 바닥없는 틈에서 돌아왔지만, 참신한 만화 캐릭터 곤은 위대한 미지의 세계로 잭 부팅되었습니다. 닥터 보스코노비치는 아마도 어딘가에 그의 등에 누워, 틈새에있다. 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은 거의 항상 철권. 드림캐스트의 소울 칼리버와 마찬가지로, PS2용 철권 태그 토너먼트는 시스템-12 아케이드 게임의 전환입니다. 또한 소울 칼리버처럼, 그래픽은 원래 아케이드 버전을 통해 빛 년 도약을 촬영하고있다. 6ofps에서 실행, 날카로운 하이 * 해상도, 철권 태그 토너먼트는 또한 2-에 -2 게임 플레이가 너무 강력당신이 당신의 바지를 오줌 을 만들 거야! 글쎄, 철권 게임에 있었던 거의 모든 캐릭터 (쓸모없는 공룡 곤을 빼기)가 하나의 일괄 합계로 컴파일되고 있다는 사실은 그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남코가 그 맛있는 4 자 액션을 추가한다는 사실은 라 마블 대.

Avatar

Constanze ist Mutter von 2 Kindern. Ihr Sohn besuchte und ihre Tochter besucht eine Grundschule in Berlin. Im Jahr 2004 entdeckte Sie das Bloggen für sich und gewinnt Erfahrung in der Umsetzung vieler eigener Projekte. Neben Suchmaschinenoptimierung, PHP- und Java-Programmierung, Frontendentwicklung sowie UX, schreibt Sie eigene Texte und entwickelt neue Social-Media Strategien. Zurzeit ist Sie als UX-Designerin und Software-Entwicklerin i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