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ndschulenNet Kinder
GrundschulenNet Magazin

스마트 폰 파일 다운로드

그러나 장치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장치에 파일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Wi-Fi를 통해 파일을 복사하려면 휴대 전화에 특별한 앱이 필요하지만 노트북에는 추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푸시 불렛에 의해 포털을 권장합니다, 이는 무료이며 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 또는 크롬 OS : 그것은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다운로드 및 시작 안드로이드 장치에 설치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우저 창으로 파일을 드래그하면 즉시 휴대 전화에 업로드하기 시작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이 브라우저에서 열리면 이미지를 길게 누릅니다. 이미지를 저장하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Gmail에서 25MB 첨부 파일로 제한됩니다. 더 큰 것이 필요한 경우 WeTransfer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등록없이 최대 2GB의 파일을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 또는 내 파일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서랍에서 보는 것입니다. 구글의 픽셀 전화 파일 애플 리 케이 션함께, 삼성 휴대폰 내 파일 이라는 애플 리 케이 션과 함께 제공 하는 동안. 어떤 장치에 관계 없이 파일 관리자를 찾아 서 열면 다운로드 폴더를 찾고 엽니다. 정기적으로 많은 양의 데이터를 휴대 전화로 이동해야하는 경우 Wi-Fi를 이길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랩톱을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한 파일을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Google 계정 또는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컴퓨터와 휴대폰 간에 사진, 음악 및 기타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의 기본 음악 앱에 만족하지 않으면 더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타사 음악 앱이 있습니다.

가아나, 윈크, 스포티파이와 같은 앱은 앱 스토어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기분에 적합한 수백만 곡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음악 앱과 마찬가지로 음악이 온라인으로 간소화되고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휴대 전화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파일을 탁구하는 것은 멋지고 쉽지만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는 하나의 클라우드 서비스에서만 하나의 클라우드 계정에 연결되는 자체 앱을 설치하기를 원합니다. 참고: 파일이 350MB보다 작은 경우 Dropbox 다운로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롭 박스 버튼은 녹색 다운로드 버튼 바로 옆에 있습니다. 파일이 350MB보다 큰 경우 Readdle 앱에서 문서를 사용합니다. 지금은 FTP를 사용하고 있지만 설명하는 것과는 반대입니다. FolderSync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고 PC를 서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FileZilla 서버 사용). 그런 식으로 FolderSync 위젯을 탭하고 모든 새 파일을 끌어 당길 수 있습니다. FolderSync는 주로 Dropbox 외와 동기화를 위해 선전됩니다 (아이콘은 클라우드입니다).

무료 버전은 양방향 동기화를 지원하고 꽤 전체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여러 계정 지원, 파일 필터 및 몇 가지 다른 기능을 얻기 위해 유료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전화 (또는 더 구체적으로, ROM)는 USB 대용량 저장 장치로 마운트됩니다, 일부 (메모리에서 나는 TouchWiz를 실행하는 적어도 삼성 장치라고 생각) 만 MTP 장치로 마운트합니다 – 당신은 여전히 윈도우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할 수 있어야합니다 . 자신에게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는 것은 노트북에서 휴대 전화로 데이터를 이동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거의 없지만, 우리는 모두 한 번에 또는 다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없을 때 파일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로 이동해야하는 몇 가지 작은 파일이있으면 Bluetooth가 좋은 방법입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매우 쉽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먼저 Dropbox 계정과 앱이 모바일 장치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Chrome OS 파일 앱이 Chromebook에 휴대전화가 저장 공간 옵션 중 하나로 표시되면서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Avatar

Constanze ist Mutter von 2 Kindern. Ihr Sohn besuchte und ihre Tochter besucht eine Grundschule in Berlin. Im Jahr 2004 entdeckte Sie das Bloggen für sich und gewinnt Erfahrung in der Umsetzung vieler eigener Projekte. Neben Suchmaschinenoptimierung, PHP- und Java-Programmierung, Frontendentwicklung sowie UX, schreibt Sie eigene Texte und entwickelt neue Social-Media Strategien. Zurzeit ist Sie als UX-Designerin und Software-Entwicklerin i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