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ndschulenNet Kinder
GrundschulenNet Magazin

삼류무사 2부 다운로드

이치죠지 사원의 결투(미야모토 조쿠: 이치죠지 노 케토)는 1955년 미후네 도시로 가키히로가 주연한 일본 영화 `이스트만컬러`입니다. 그것은 사무라이 부작의 두 번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요시카와 에이지의 소설 무사시를 각색했습니다. 이 소설은 일본의 유명한 검객 인 미야모토 무사시의 삶을 기반으로 합니다. 부작의 첫 번째 부분은 사무라이 I : 무사시 미야모토와 세 번째는 사무라이 III입니다 : 간류 섬에서 결투. 날이 나면 타쿠안이 나타난다. 오츠는 결국 수녀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다. 시시오는 철갑선에 항해를 시작해 메이지 정부를 무너뜨리고 일본을 혼돈에 돌려보내 카오루를 데리고 다닌다. 켄신은 그를 제 시간에 막기 위해 옛 주인과 함께 마지막 기술을 배우게 한다.

무사시는 요시노의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며 휴식을 취하지만, 거리에서 그가 겁쟁이라는 말을 듣고 떠날 준비를 합니다. 요시노는 자신의 진정한 사랑이기 때문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없다는 작별 인사를 남깁니다. 무사시가 나이트클럽을 떠나자마자 요시오카 학교의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사키가 개입하여 무사시에 자신을 소개합니다. 두 사람은 2월 19일 오전 5시 이치조지 절에서 세이주로와 결투에 합의한다. 결투는 모든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게시됩니다. 그는 자신있게 덤불을 통과하고 매복자 뒤에 도착합니다. 그는 약속대로 들어가서 세이주로를 보라고 요구한다.

도전적인, 그는 그의 블레이드를 그려 그들을 복용 시작. 오츠는 더 많은 지원군이 나타나고, 사사키와 아케미는 근처 언덕에서 감시합니다. 궁수는 무사시의 발에 화살을 착륙하기 때문에, 그는 논을 가로 질러 천천히 후퇴, 두꺼운 진흙과 물은 폭도를 방해. 그는 먼저 땅을 건조하고 탈출한다. 첫 번째 가 떠난 곳을 집어 들고, 라이트는 자신으로부터 의혹을 피하기 위해 키라를 찾는 태스크 포스에 합류하고— L. Seijuro는 죽은 동생이 누워있는 것을 보고 그렇게 발진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그는 사사키에게 이제 무사시와 싸워야 한다고 말한다. 그런 다음 세이주로는 침실로 가서 슬픈 아케미에게 사과하고, 자신의 정신을 돕기 위해 그녀에게 서 친절한 말을 부탁하고, 그녀는 거절하고 무사시를 위해 기도하겠다고 한다. 무사시는 우물로 자신을 정화합니다. 새벽에 많은 남자들이 사사키와 대결을 하는데, 사사키는 결투의 증인이라고 주장하지만, 누구에게도 요청받지 않아 거절당했다.




Avatar

Constanze ist Mutter von 2 Kindern. Ihr Sohn besuchte und ihre Tochter besucht eine Grundschule in Berlin. Im Jahr 2004 entdeckte Sie das Bloggen für sich und gewinnt Erfahrung in der Umsetzung vieler eigener Projekte. Neben Suchmaschinenoptimierung, PHP- und Java-Programmierung, Frontendentwicklung sowie UX, schreibt Sie eigene Texte und entwickelt neue Social-Media Strategien. Zurzeit ist Sie als UX-Designerin und Software-Entwicklerin in…

Comments are closed.